진짜같은강아지인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가나쵸코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5:10:44 댓글 0

본문

메리크리스마스! 돼지덕후가 강아지를 입양하다?! 퍼펙트펫 숨쉬는 강아지 인형 후기&개봉기

메리크리스마스!
구독자 분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브금 출처-

마음의별빛 : 부러워요
모야TXT{태영님 보면 미치는사람} : 퍼펙트 펫 중에서 동작도 움직일수있는 푸들이 있던데 진짜 있나오??? 쿠팡에 니니안도키노 치면 이거랑 똑같이 나오는데 퍼펙트 펫 치면 푸들은 안나오네오ㅠㅠㅠ네이버에ㅠ퍼펙트 펫 치면 한 4만원 되던데 쿠팡에ㅠ니니안도키노 치면 기본 10만원 넘더라구오...입양하려 했는데 쿠팡에서 비싼돈 주고 입양받을뻔 했네요...
Anna에나 : 순간 광고인줄알고,
버튼눌렀는데 안돼가지구.
딱딱누르는데 구독하기 떠서
놀랬어요 대단하네요
만능솜이 : 사이트 알려주세요
만능솜이 : 그거 어디서 샀나요?
type new : 전 고양이 샀어요
Lin Yul ෆ : 진짜 댓 하나하나 읽어봤는데 다 답변해주고 링크까지ㅠ 진짜 천사세욤 저도 입양해야게쏘용 오늘용돈받아서 힣
구독은 덤이에용
없어요 : 앞에 광고 떠는데 구독하기 나왔어요 나만 그런가요?
채민 : 강아지 참 귀엽네요^^
냥냥이 : 오프닝 살짝 배신감..ㅋ






나만 그래욥???(비웃은거 아님)

[자막뉴스] 진짜와 똑같은 이 동물 인형의 놀라운 가격 / YTN

사람보다도 훨씬 큰 북극곰이 도쿄의 한 사무실에 잠들어 있습니다.

진짜와 거의 똑같게 만든 인형입니다.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잇몸과 이빨까지 세심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마치이 사야카 / 제조회사 관계자 : 골격이나 피부의 두께까지도 진짜와 거의 같게 만들었기 때문에 만지는 느낌이 좋습니다.]

당장 꼬리를 치고 재롱을 부릴 것 같은 이 푸들도 역시 인형입니다.

왼쪽에 있는 녀석은 푸들 인형의 실제 모델입니다.

[마치이 사야카 / 제조회사 관계자 : 진짜 강아지 실제 치수를 재서 그 크기대로 똑같게 만들었습니다.]

미국 할리우드 영화 등에서 사용되는 특수 털을 주문해 만들었기 때문에 푸들 특유의 복슬복슬한 느낌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털의 방향이 복잡하게 자리한 얼굴 부분은 손으로 털을 일일이 심어 생동감을 살렸습니다.

너무 진짜 같아 놀랍지만 가격 역시 놀랍습니다.

[마치이 사야카 / 제조회사 관계자 : 푸들 인형 가격은 약 3천만 원입니다. (3천만 원이라고요?) 수고가 많이 들었고 소재도 (최고를) 고집해 만들었기 때문에 좀 비싸졌습니다.]

편안하게 잠자는 엄마 곰과 아기곰 세트는 무려 1억 3천만 원이 넘습니다.

실제와 거의 같은 동물 인형을 만드는 이 회사는 과거 영화 특수 촬영을 담당했던 스태프가 세운 것으로 영화에서 사용하는 특수 조형 기술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회사 측은 아끼는 애완동물을 항상 가까이 두고 싶은 사람이나 실제 집에서는 키울 수 없는 동물들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주요 고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취재기자 : 황보연
영상편집 : 사이토 신지로
자막뉴스 제작 : 서미량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80121014148993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조윤지 : 저거진짜라고강아지인형사기쳐도돼겠다
덜자란 하늘인삼 : 나는 왜 가짜인개 티나지..
둥글이모친 : 누가사? 진짜보다왜 더비싸
ᄋ맛있는 오징어 : 곰인형같고싶다근데안돼ㅠ
미미 : 말도안돼!!!!!!!~~~~~
서늘 : 일본이 저런거 잘 만들더라 근데 너무 비싸서 완전 부자들만 가질 수 있을 듯
찬또랑_ : 왜 나는 썸네일에 속았지... 헤^^(퍼벅)
윤섹준 : 박제아니냐? 너무 똑같다..
김양례 : 헐~~ 바싸서리~~
띠따띠따 : 진짜보다 가짜가 더비싸네ㅋㅋ

뜨헉.. 이거는 진짜 신고각?? 고양이와 강아지가 뽑기 속에!? 누구나 속을 수밖에 없는 진짜같은 인형이 나타났다 (고니두욘몬 20180605) #579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GoniDuyeon
(뽑기샵 리뷰 및 위치 정보)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goniduyeonmon
(일상 및 인형 리뷰)
▶평일: 오후7시, 주말: 오후4시 업로드
▶재미있게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오늘만보람 : 저이거 되게 쉽게 뽑았었어요히히
모배TV : 오늘저도 샀어요!!!
루블 : 4:55
ㄷㄷ 나도모르게 이때 폰 흔들고 있었음ㅋㅋㄱ
익명. : 고양이❤❤
레고 : 그거 저희 동네 문구점에서 2000원으로 팔아요...
김하음 : 전 제솝인헝 집에 있어여
진JIN : 저 강아지인형 습기 빨아들이는 인형이에요
나천재 : 진짜 고양이 예요?
체로 : 엥? 누가봐도 가짜아닌가?
아깅모떡 : 나도 잇는 뎁 영상올렷어여

... 

#진짜같은강아지인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6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ptorworl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