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헌팅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알감자 조회 5회 작성일 2020-09-18 07:13:39 댓글 0

본문

헌팅캡 뜨기(hunting cap knitting)

챙이 짧고 크라운(머리) 부분이 납작한 형태로, 햇빛 차단 효과는 떨어지나, 시야 확보에 유리해서 어린아이들이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원사는 계절에 적합한 실로 선택하셔서 사계절 착용 하세요.
김영혜 : 블로그 이웃 추가도 했습니다
아기 모자를 뜨는데 실과 바늘에 따라 달라서요.
아기도 옆에 없고 두상 둘레만 (53센티미터)알고 뜨려니까 모자 탑부분 시작점에서 챙하기 전까지를 몇 센티미터 정도 하면 좋을까요?
홍경원 : 넘예뻐유~^^~
Татьяна Юдина : очень понравилась модель, пробую вязать. может кто может перевести на рус.язык?! буду признательна!
주종순 : 챙이 없는 헌팅캡 모자는 없나요 ?
똥글이 : 애기모자는단수줄일때두코씩줄여도되나요?
김나현 : 머리가 큰편인데 딱이예요 너무 예뻐요 영상 고맙습니다~
오재본 : 너무 빠르세요 ㅠㅠ 자막을 보지
않으면 뭐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김옥춘 : 겨울모자 뜰껀데 탑부분 몇센치 까지 떠야 할까요?
코수로 하기는 실도굵고ᆢ 바늘도 10호 바늘이라ᆢ
태국기 : 설명도자세히잘해주시내요ㅡ베레모자뜨기부탁해요
박영자 : 설명도 자세히 잘해주시고
오늘 처음으로 접하는데
좋아요~ 꾹 구독했어요~~

모자 추천 브랜드 총정리! ⛑ [볼캡, 버킷햇, 숏비니, 헌팅캡, 뉴스보이캡 다 있음]

안녕하세요 패션 유튜버 호수 입니다!

제 인스타그램 yxx_hosu 계정에는 꾸안꾸 데일리룩을 많이 참고 할 수 있습니다 : )
















브금 출처

⚠️ You’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YouTube videos, but you MUST include the following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u0026 Paste):

––––––––––––––––––––––––––––––
Mango by Smith The Mister https://smiththemister.bandcamp.com
Smith The Mister https://bit.ly/Smith-The-Mister-YT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mango-smith-the-mister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호수 : 여러분! 어제 얼굴, 코디별 어울리는 모자에 이어서. 가성비 모자 브랜드 추천 영상이예요 - [베레모 58씀]

링크, 타임라인 정리 - 바쁘신 분들을 위해 정리해놔요!

0:24 볼캡: https://pickk.one/post/640?item=0

1:39 버킷햇 : https://pickk.one/post/640?item=1

2:48 숏비니: https://pickk.one/post/640?item=2

3:36 헌팅캡: https://pickk.one/post/640?item=4

4:58 뉴스보이캡: https://pickk.one/post/640?item=3

*광고X 평소처럼 제가 셀렉해 추천드리는 컨텐츠입니다!
김ᄒᄉ : 모델 김영광님 닮으셨어요 버킷햇 정보 잘 얻어갑니다 ㅎㅎ
산관악 : 군모 몇호 쓰세요?
빼액하면소리지르는 : 호수님 캉골 모자 모델명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정말 사고싶어서요
쩡이님 TV : 루오에스팩 벙거지모자
제품이름이랑 사이즈가어떻게되나요?
최재훈 : 캉골 헌팅캡 제품명 알수있을까요!?
이연우 : 여자인데 mlb볼캡 중 저것보다 작고 물렁한 볼캡이 딱 맞아요(라인이름이 루키였나,,,;;) 영상에 나온 딱딱한 얜 저한테 크더라고요 근데 영상에 버킷햇 괜찮을까요?그 버킷햇이 가성비도 좋고 추천많이 하길래 궁금한데 너무 클까봐 살짝 걱정되서요 참고로 볼캡은 자주쓰는데 버킷햇은 안써봤어요!!
서재 : 2:43 루오애스펙 58호랑 61호중 뭐 할까요? 남자 머리크기 보통에서 좀 작은 편입니당
안뇽나야 : 버킷햇에 얼굴이 좀 길고 뿔테안경끼는데 어울릴까요?
이다연DayeonLee : 추천해 주신 템들 다 너무 예쁘네요!! 지갑이 저절로 열림..ㅋㅋㅋㅋ 중간중간에 나온 사진들도 다 예뻐서 보고 있는데, 혹시 1:46 에 오른쪽 사진 벙거지 제품명 알려주실 수 있나요? 딱 찾던 핏 감이라서ㅠㅠㅠ

지금까지 모자 잘못 쓰고 있었다고?!..얼굴형별 최적의 모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앨리스펑크에요
점점 날씨가 풀리고 있는데
햇빛도 강렬해지고 자외선은 피해하구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는!
우리 펑순이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그것은 바로~~ 모자인데용❤️
근데 모자를 쓰고 싶은데
얼굴형이 콤플렉스라서
못 쓰겠다구요?! 그렇다면 이 영상만 보면 끝

모든 얼굴형들이 갖고 있는 고민들을 해결해주는 영상이니까!
놓치지 말고 꼭 끝까지 봐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
띠릿!!!!!!!!!!!!!


#모자 #모자추천 #얼굴형별모자

#볼캡 #플로피햇 #베레모 #캠프캡 #비니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븡승으 : 언니.. 저는 마음의 소리 정도예요..
유현우 : 긴얼굴형 검색하면 누구는 깊이긴거 쓰라하고... 이분은 짧은거 쓰라하고 다달라
유사랑.J : 믿고 보는 앨리스 펑크♡♡
백억Rish : 너무너무 꿀팁이네요 너무 감사합니당~^^

당장 모자 사러 고고씽하고 싶어지네요

늘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하와이와 : 버킷햇 추천좀 해주세요!!!!!!
mark ; : 진짜... 모자 고민 완전 해결 보석같은 채널이에요!!!
최한나 : 둥근 얼굴에 빵 모자는 어떨까요 ...? ㅠㅠ
이정윤 : 그와중에 버킷햇 인펑꺼 너무예쁘다요❣️
Selly : 얼굴이 커서 뭐든 안어울리는데...뭘써야하나요
YINCAI G : 진짜고민즁이엿는데...딱!좋앗어요!15장캡쳐저장

... 

#돌체헌팅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3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ptorworl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