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JYP연습생 조회 54회 작성일 2020-10-20 19:21:46 댓글 0

본문

자영업 빌딩투자를 위한 상권분석, 인계동상권 가보기~


Long range Miscellaneous : 인계동 저정도면 사람없다고봐야지.. 코로나아니였으면 저큰길들이 출근길 지하철안이죠.
jay kook : 설명이 재미잇고 현실을 잘 보여주시은것 같아요...감사해요 ~
전윤수 : 형님
안산도 좀 부탁드립니다 ~~^^
hct116 5 : 근데 이분은 대체 모르는 상권이 있나요? 왜케 잘 아시지
ys s : 경기도권은 수원 부천 안양 뿐이네요
임땅크 : 제가 수원토박이인데 코로나 이전에는 주말 인계동은 이리저리 사람한테 치이면서 다니는곳이죠.
저 정도는 한산한 편이죠.
택시기사들도 저 안쪽으로는 안가려고 하죠.
수원역은 주로 20대 젊은 사람들이 주로 가죠.
박호아 : 6년전 여친이 그쪽 살았어서 자주 갔었는데
아직도 핫하군요ㅎㅎㅎ
박상훈 : 수원도 폭망햇음ㅠㅠ
이호정 : 힘드실텐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mo오산동국 : 정말. 유익한. 채널이예요.

근데. 궁금한게. 월매출의10프로정도가 월세로 적당한 거예요?
제가.일매출 150만원정도 하는 빵집에. 월세를. 280만원으로. 세받고. 있거든요.
보증금은 6천만원.이고요. 넘. 싸게 준건가요?

인계동 사람들은 이성을 볼 때 얼굴을 볼까? 몸매(키)를 볼까?

#얼굴vs몸매 #얼굴vs키 #수원인계동

영상 재밌게 봐주셨다면 좋아요랑 구독 부탁드릴게요!!♡
수원 김한별 : 영상에 출연해준 민지, 충운이형, 수인이, 세영이, 영규형, 지애누나, 아영이, 시연누나 고마워~♡

수인이 인스타: suin_ji
지애누나 인스타: yu_j98
아영이 인스타:_yeong_0_

내 인스타: onestar_1047
다양한 컨텐츠ᅳ김훈TV :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 보기 좋네요ㅎㅎ
아아앙아 : 한별아 잘지내나보네 구독하고갈게 상하중호날두 화이팅
째깐이 : 구독 꾸욱 누르고 가여~
유정희 : 별하~~
김동혁 : 머야 유지애ㅋㅋㅋㅋㅋㅋ
빵소리bbangsori'baking : 답변 타임롸윈




0:25 어케 생각하는지 렛츠기릿~!!
1:12 너만 아니면 돼 (의문의 1패)
2:16 도니 조아 도니 최고야
2:49 손과 키 쌉인정,,
3:19 호옭 댓쓰니 의문의 1패
3:47 뭔가 이상하지만 넘어가보더럭하죠
4:13 팩폭 날리눜ㅋㅋㅋ
4:55 칼답1
5:17 칼답 2
5:21 한별시 사람 아니죠 요,,,ㅈ,,,,요,,,,요단강정어리(?)
6:08 느낌적인 느낌
6:20 쓰니 티엠아이인데 저 집에 구두 신으면 171됌
7:06 눙물 닦아여,,ㅎ


아오 왜케 탐라 적는거 힘드냐
유지애 : 너무 잘생겨따아 ㅎㅎ
김공주 : 별하 ~

홍대거리 부럽지 않은 수원 인계동의 밤

밤마다 불야성을 보여주는 수원 인계동의 자정 언저리 모습
YAŞAM DENİZİ : 와..사과티비...이정도 일줄은 몰랐는데...
Game Time : 이런 씨..ㅂ 사과티비 영상 소리 왜이래 전철에서 개쪽당했네
KARACA KEREM : 이정도면 1일 1사과티비 가능할꺼 같음
OYUNCU BERAT : 유튭 알고리즘에 이끌려 사과티비를 보러왔는데 뜻밖에 ㄱㅇㄷ?
Musa Özarslan : 님들아 사과티비 이거 좀 수위가 높은데 괜찮나요?
Game Hell : 사과티비 생방송으로 봤는데 이거 맞나요?
Gacha Transformers : 게임영상 검색하니까 왜 사과티비가 나옴? 알고리즘 무엇?
efuzzi : 사과티비가 뭔데 자꾸 내 유튜브 알고리즘에 나오냐
Yiğithan Dalda : 유튜브에 있는 그 사과티비 맞냐?
귀찮아 : 사람 많긴한데 약간 좀..뭐랄까 싼티나는? .. 좀 꼬질한애들이 멋부리고 다니는것 같은 느낌 들엇고. 서울이랑 비교해보면 수준이 확실히 떨어지긴함 좋은 술집도 별로 없고.. 그냥 돈 없어도 진짜 맘껏 편하게 놀수있는, 그런 곳

... 

#인계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ptorworl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