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전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복발전소 조회 19회 작성일 2020-10-17 23:19:35 댓글 0

본문

【『쇼킹TV』】 (한글번역자막) 미국 오하이오, 14분간의 숨막히는 911 통화 녹음

안녕하세요 톰슨 입니다

꽤 긴 영상이 된 듯 합니다

통화가 길어 자세한 내용을 생략하고 줄이다보니..

부실한 느낌이 드네요

죄송합니다 ㅠ

P.S : 달콤한 말들을 앞세워 접근하는 사람은 반드시 경계해야 합니다
어떤 흉악한 목적을 갖고 있을지 알 수 없거든요
그게 톰슨이라도 말이죠!

FAIR USE COPYRIGHT NOTICE
The Copyright Laws of the United States recognizes a “fair use” of copyrighted content. Section 107 of the U.S. Copyright Act states:
“Notwithstanding the provisions of sections 106 and 106A, the fair use of a copyrighted work, including such use by reproduction in copies or phone records or by any other means specified by that section, for purposes such as criticism, comment, news reporting, teaching or research is not an infringement of copyright.”
This video and my youtube channel in general may contain certain copyrighted works that were not specifically authorized to be used by the copyright holder(s), but which I believe in good faith are protected by federal law and the fair use doctrine for one or more of the reasons noted above.

Chris Zabriskie의 I Am a Man Who Will Fight for Your Honor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chriszabriskie.com/honor/
아티스트: http://chriszabriskie.com/

Kevin MacLeod의 Impact Intermezzo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620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Hy Park : 씨발노무 한국 공권력....이정도면 동네 떠나가게지랄해서 이여자 살해 당했을듯....ㅋㅋ..위대한한국.........닝기리 조시다...
오현준 : 여기서 우리나라 경찰들 까는년들은 뭐냐 ㅋㅋㅋㅋ
우리나라 공권력이 병신인거지 경찰들이 병신들인건 아니다
누군가는 사명감을가지고 일을하고 누군가는 간절한 꿈을 이룬걸수도 있는데
몇개의 사건을 보고 전체를 판단하지 말았으면 한다
지완 : 와 진짜 용기있게 차분하게 잘했네 미국 경찰 답답하다ㅠ
이루리 : 미국이 형량은 세게 때려도 경찰차가 진짜 늦게 와서 피해자는 이미 죽어있거나 심한 피해를 입은 경우가 많은데 14분만에 도착이면 빨리 간 거 맞고 상담원 말투나 목소리에서부터 아무 일 없길 바라는 절박함이 묻어남
차웅녀 : ㅋ 살려면 잘때내가 죽일수뿐이없지
한국에서 멀 바래 ㅋ 내죽고 경찰ㅇㅣ 오겠지
백일삼 : 왤케처물어보냐 그냥 출발하지
피곤한하루 : 알고보니 시리얼 킬러 ㄷㄷㄷ; Shawn grate 찾아보니 밝혀진 살인만 최소5건; 호감형의 외모로 여자들에게 쉽게접근했고 매우 자상하고 상냥한 이미지. 2011년에 결혼해서 슬하에 딸한명있고 2012년에 이혼. 결혼하자마자 갑자기 그 자상했던 사람이 괴물로 바뀌었다 2006년에 첫살인. 마약에 빠지거나 사회와 고립된 여성들을 타겟으로 삼음
두만이 : 신고자도 잠들었으면 죽을뻔 했네ㅠ
yeeun c. : 대한민국 경찰: 똑똑똑!!’ 경찰입니다 문 열어주세요!!!!!
박상미 : 우리나라 사람들은 지나라 못까서 안달이네 미국은 장난감총들고 놀고있는 흑인소년경찰 쏘아죽인나라다

[논픽션TV]아들의 응급전화를 직접 받게된 911직원 엄마

안녕하세요 논픽션TV 입니다.

베테랑 911교환원도 이 순간 많큼은 평범한 한 아이의 어머니 입니다.
김경희 : 수화기 속의 엄마 목소리는 침착하게 들리지만 아마도 속은 장기가 끊어지는 느낌이었을것 같다.
lee리리리 : 예수가 왜지켜......애초부터 지켰으면 총을 맞지말아야지
HYUNJI AHN : 어휴 . 살아서다행이다ㅜ
김진수 : 총알 한발을 5천만원 이상으로 만들어야함 ㅅㅂ 총알이 못나가게 해야해
백지영 : 늙었나 눈물이 흐르네ㅠ 주책이야ㅠ
rojas Kim : 후아................어머니 대단하시다 암튼 다행이고 또 다행입니다.
이성은 : 엄마가 911안전센터 직원이군요
엄마는 위대하다
이찌 : 기독교는 아니지만 이미 예수님은 아들을 살려주었네요 ... 그 다른이가 아닌 어머니와의 통화가연결이되는 천운을 얻었으니
ham strong : 해피엔딩 다행이다 ㅠㅠ
사랑소녀84년 37세 : 예수님이 보호하셨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5가지 끔찍한 911전화 ( 5 Creepiest 911 calls)

오랫동안 업로드 못한점 죄송합니다^... 앞으로 많은 영상 업로드 할거니까 많은 시청부탁드립니다^^
추천하고 싶으신 영상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땡큐^
이 영상의 저작권은 Top Trending 에게 있습니다
원본: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u0026v=m8ArU01Eu4Y
KIMCHI TV MAD : 지금 이 채널은 제가 예전에 쓰던채널이고 현재는 새로운 채널을 만들어서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아래에 채널 링크 적어두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RFxMIBMVeSZdXLJ72-Lo_w
i ike : 6:22 이 사람 죽은거이므ㅡ?
Corona : 일단 다급해보이면 출동부터 시키지.. 답답하고 무서울텐데 자꾸 물어바..
이재은 : 핌팬지 저 경찰 개 답답해..
똥무든바지 : 침팬치 부분 진짜 답답해 뒈지겠네
김정인 : 아니 경찰 너무 답답해 죽고있는데 너무 차분하게 말하냐
익명 : 사실 챔팬치가 사람 죽이는게 흔한 일은 아니지 ㅋ
암바사 : 침팬지도 사람 죽일수있구나
이기적인 : 마지막 존나 징징짜네 ㅆㅂ빡치게
무크 : 2020 손

... 

#응급전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ptorworl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