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푸스데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노타이즐 조회 1회 작성일 2021-01-23 23:04:19 댓글 0

본문

비밀결사대 오프스 데이(Opus Dei)_20200727(RoboPia)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의 배후와 적그리스도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5부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의 배후와 적그리스도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5부

예수회는 굉장히 오래전부터 세상을 주관하기 위해 준비해왔는데 이미 1720년에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습니다.

"보시죠, 나의 주여, 이 방에서 - 이 방에서 저는 파리뿐 아니라 중국, 중국뿐 아니라 전 세계를 주관하고 있는데 아무도 어떻게 하는지 모릅니다." - 1720년, 예수회 수장 탐브리니가 브랑카스 공작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또한, 20세기에 들어 침례교 역사가 데이브 헌트는 다음과 같이 발언하였습니다.

"더 나아가서, 교황은 수천의 비밀 요원을 세계 곳곳에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예수회, 콜럼버스 기사단, 말타 기사단, 오푸스 데이, 그밖에 다른 집단들을 포함한다. 바티칸의 정보력과 현장에서 활동하는 자원력은 세계에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 미국 침례교 역사가 데이브 헌트

콜럼버스 기사단, 말타 기사단, 오푸스 데이,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해골단 등등 이러한 비밀 조직들은 모두 예수회 아래서 활동하고 있는 조직들이며 교황의 기사단입니다. 그들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하여 전 세계에 비밀 요원들을 가지고 있고, 각국의 정보국들이 그들의 손아귀에 있으며, 또한 오늘날 미국을 손에 쥐고 사용하고 있는데, 특별히 FRB를 사용하여 미국의 경제와 더 나아가 전 세계의 경제를 파탄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이 사실에 대하여 아이비리그 예일대 출신의 변호사로서 20년간 세계은행에서 근무한 캐런 후디스(Karen Hudes)씨가 증언했습니다.

온 세상은 서로 싸우고 있는 것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후디스씨의 말대로 그저 연극일 뿐입니다. 꼭 소 떼를 도살장으로 몰아가듯이, 그들은 전쟁과 혁명과 경제 파탄을 일으키고 지휘하여 결국에는 사람들이 고대로부터 사탄의 오컬트 세력이 이루려 하던 신세계질서를 원하도록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한 저자는 예수회가 특별히 무슨 목적을 가지고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를 조종하고 있는지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진실은, 로마의 예수회가 개신교도들 사이에서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가장 훌륭하고 효과적인 도구로서 프리메이슨 조직을 완성했다는 사실이다." – 위대한 계획 폭로되다 p. 302

그렇습니다.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는 예수회가 개신교도들을 없애기 위하여 완성한 예수회의 걸작품입니다. 예수회는 비밀 조직들의 우두머리이며, 그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가인이 아벨을 살해한 것처럼 오로지 진짜 그리스도교를 말살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오로지 그 목적을 위하여 신세계질서를 통해 온 세상을 지배하려는 것입니다. 과거 중세시대에 교황권과 예수회는 종교 재판을 통해 수많은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을 죽였습니다. 빈부귀천을 불문하고 그들이 처단하지 못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중세 암흑시대에 용에게 받은 권세로 성도를 죽이고 온 세상을 다스리던 세력이 바로 교황권입니다. 그 일이 다시 반복될 것을 성경 요한계시록 13장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의 배후와 적그리스도에 대한 성경 예언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세상을 다스리는 비밀조직 5부 다큐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11HN 성서연구원]은 세속과 비진리가 교회 안에 밀려들어오는 이 시대에 진리의 울타리로 신앙의 순수성을 보존하고, 초대교회가 가지고 있었고 종교개혁자들이 목숨 걸고 지켰던 그 순결한 복음으로의 회복을 외치고 있습니다. 종교개혁자들이 시작한 진리의 개혁은 그 후예들에게 와서 중단되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진리의 빛은 개혁을 통해 앞으로 더 계속되어야 합니다.

오늘날 개신교는 그 이름을 잃어버렸습니다. 뼈저린 희생을 치르며 지켜온 개혁 신앙의 귀중함을 망각하고, 성서적으로 명백한 오류임을 깨닫고도 개혁의 의지를 상실한 채 신앙적 양심에 아무 부담도 느끼지 않고, 개혁을 위한 어떠한 희생도 원치 않는 오늘날 대부분의 개신교인들은 진정한 종교개혁의 후예들입니까? 현재 기독교 안에는 많은 교파가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떤 한 교리만 중요시하여 그 교파에 안주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종교개혁은 현재 진행형입니다.

저희는 어느 교단(장로교, 신천지, 안식교, 침례교 등)에도 속하지 않고 "종교개혁은 끝나지 않았다!"는 사명으로 성경의 진리와 참된 복음을 회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값싼 구원론과 교회성장, 기계적인 신앙으로 전락해버린 교회를 흔들어 깨우기 위해 회개운동, 거룩운동, 재림운동을 하는 신앙 운동체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은 예수님의 증인들이 세상 곳곳에서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이제는 우리가 듣고 보는 모든 것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확인해 보아야 할 엄숙한 시기입니다.

■ 11HN(열한시 의미): Eleventh hour 11시
마태복음 20장에 포도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포도원 주인은 이른 아침부터 유대시간으로 3시(오전 9시), 6시(정오 12시), 9시(오후 3시)에 장터에 나가 일할 사람들을 불러옵니다. 하지만 일이 마쳐지지 않았는데 해가 저물려고 하자 급히 11시(오후 5시) 일꾼들을 투입시킵니다.
11시에 부름을(소명) 받은 사람들은 예수님의 재림직전의 시대, 인류역사의 문을 닫기 1시간 전에 긴박하게 투입되어 적그리스도와 짐승의 표의 정체를 밝히고, 하나님의 영광의 사본인 십계명의 회복과 인간성소의 정결(죄를 승리하는 거룩한 삶)에 대한 복음, 그리스도와 사탄사이의 우주적인 대 전쟁, 재림 전 심판과 영원한 복음, 그리고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을 전하는 사명을 맡은 마지막 시대를 사는 교회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소명(召命)과 사명(使命)을 위해 11시 백성은 오늘도 목숨을 초개(草芥)와 같이 여깁니다.

■ 더 자세한 소개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11hn.net/arc/5944

■ 11HN(11th Hour Network) 성서연구원은 여러분의 자발적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우체국(예금주: 열한시): 700245-01-002423
페이팔 https://paypal.me/11HN
성서연구원은 [비영리기관]이므로 후원하신 분은 세금감면(연말정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종교개혁을 완수하기 위한 참된 복음 전파에 사용됩니다.

■ 11HN(11th Hour Network) 성서연구원
- 신앙월간지 및 성경공부 책자를 무료로 드립니다. 교회를 찾습니까?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한국: 1544-0091, 010-9543-0091
미국: 917-935-9006
일본: 050-1141-2318
호주: 0404-624-074
캐나다: 778-385-0691
인도네시아: 812-1026-3892

홈페이지: https://11hn.net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sostv1004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팟캐스트 검색ID: 11HN

평신도의 영성 (오푸스데이) 평화방송 강의 1편



... 

#오푸스데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ptorworl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