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회접속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엑스맨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6 10:51:31 댓글 0

본문

차단 사이트 접속을 위한 우회 접속 방법

도비는 자유다!!!


PC버전

시크릿sni
https://secretsni.kilho.net/

세이프비지트
https://safevisit.org/ko



안드로이버전

유니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lylstudio.httpsguard\u0026hl=ko

세이프비지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safevisit.android\u0026hl=ko

인트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pp.intra\u0026hl=ko



IOS버전

유니콘

https://apps.apple.com/kr/app/%EC%9C%A0%EB%8B%88%EC%BD%98-https-%EC%9A%B0%ED%9A%8C%EC%95%B1/id1466584968
사탄 : 와 .이거 ㄹㅈㄷ네 요즘 같이 태풍 때문에 vpn연결 안되는 날도 존슨 놀아줄스 있음
검악 : 유니콘 아무것도 안 뚫리던데요
으아앙ᄋ아 : 1:31 여기 사이트 이름이 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십니까..ㅎㅎㅎㅎ
이유진 : 안막힌곳 1개 가르쳐드릴게요 tubeyou.pe.kr 쓰기 좋아요
지나가는 햄찌 : 감사합니다. 저의 존슨이 매우 기뻐하네요.
몰빵 : 세이프비지트를 켜놓으면 제가 햇던 인터넷활동들이 가려지나요?

구글이 이제 야(구)동(영상)을 마음껏 봐도 된다고 하네요! | DoH 구글 크롬 적용 | 파이어폭스 DoH설정방법 | 청일 TV

#구글 #doh #크롬

PC, 모바일 원터치 설정법 영상 업로드 하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v-EU-Y1XBk

파이어폭스 설정방법 문서
https://support.mozilla.org/en-US/kb/firefox-dns-over-https

설정법
1. 주소창에 'about:config' 입력
2. '위험을 감수하고 계속' 버튼 클릭
3. 검색창에 'network.trr.mode'를 입력
4. 숫자 0을 5로 바꿔줍니다.
5. 다른곳으로 이동하지말고 그 페이지에서 상단 우측 '메뉴' 클릭
6. '설정' 클릭
7. 맨밑으로 스크롤 하여 '네트워크 설정' 에 '설정'버튼 클릭
8. 아래쪽에 'HTTPS를 통해 DNS를 사용하도록 설정' 을 활성화해주세요

계좌번호 : 국민은행 423302-04-090642 장청일
투네이션 : https://toon.at/donate/citv
멤버십 가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8slAa0gFTJW8Scp9_t-Pg/join
라이브방송 전용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BJ-f4BCs4cB1ptNn4zE0YA
핑코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cS2dbn_jGLfyVuaNQ7GSEA
치킨기부하는남자들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jh_IGOjnUsF1v2IZwaKkw

매일 9시에 방송합니다.
시간변경시 따로 공지합니다.
휴방 최대한 안하려고 합니다만 휴방이 있을 경우에는 미리 공지합니다.
(공지는 본계정에서 합니다)
청일 TV l Cheong Hub : 모바일, PC 원터치 설정법 올렸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v-EU-Y1XBk
두번째 나무Second WOOD : 아니 근데 왜 야구동영상을 야동이라부르니까 애들 다 쪼르르르몰려오는거지
너인성문제있어? : 야동 검열의 1등 공신은 폐미나 문재인이 아니라 학부모들이지. 아동청소년 보호라는 무적의 논리가 있는한 야동합법화 주장은 일부 변태들의 투정으로 치부될 뿐임.
그리고 표창원이 포르노 합법화 주장했다가 새누리당한테 사퇴요구까지 받았던거 암? 야동 탄압에는 여야가 따로 없음. 지난 대선때 홍준표나 안철수가 당선됐어도 지금 상황과 다를바 없었을거임.
박준영 : 아....드디어
대한민국 엿이나 먹어라..~~~
0 0 : 저 구글에 폰허브쳤는데 막혔다고 나오는데 저 잡혀가나요?
Luca de la loma : 올래
고현진 : 저 사이트가 안들어가져요
바이러스백신이 없는데 바이러스백신 찾는법이 있나요?
코조미 : 걍국가를 미국으로하면가능!
구독하면 로또1등 당첨 : 무심코 지나가는 길에 썸네일보고 들어오셨다면, 당신은 천운이 함께 할 것 입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시고
인생역전!! 대박나시고 건강 하세요
앙기모리 : TMI:Doh는 심슨가족중 호머심슨이 가장많이내는 Do'h 노린건지아닌지는모른다

[10초컷]차단사이트 우회 WARNING 뚫는방법(차단사이트 접속방법)

정부에서 차단한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 3가지 설명합니다.
이언정 : ㅋ한국아 막을꺼면 제대로 막아서 왭툰,등등의 불법사이트를 진짜로 막던가
아니면 처음부터 처막지를 말던가
ㄹㅇ책상행정ㅋㅋㄹㅇ
이유진 : 제일좋은것은 뚫을 필요없이 안막힌곳 cafe19.kr 여기 쓰는게 좋습니다 (저가 추천해준곳은 vpn 필요없고 우회 할 필요없어서 진짜 저처럼 귀차니즘 있는사람한테 딱인거 같습니다. 다른곳도 알게되면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공개해줄테니, 저 정직하고 인성 밝습니다)
김은숙 : sora1.la는 안들어가짐
인정할수밖에 없는 채널 : 님들 proxysite 쓰면 진짜 됨 정보 땡규 ㅋㅋㅋㅋㅋ
라미연 : https://cobr.kr/90NHz
아이@린 노출컷 이거보고 쳐라
급발진빌런 : https://cobr.kr/v38IH
미드차이 ㅈㅈ 먼저 한발 뺄테니 알아서 들어와
ᅳᅦᅦᅦᅦᅦᅦᅢ : 어???ㅅㅂ 동해물가 백두산이
满洲人五大民族满日神朝指日可待 : 그냥 vpn보다는 구글에서 국가 변경 하는게 더 빠를뜻 ㅋㅋ
변금복 : 감사
트위스티드 페이트 제로 : 4번 국적을 바꾼다

... 

#우회접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ptorworl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